영천별빛한우 with 영천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전길택 | 기사입력 2021/11/09 [21:44]

영천별빛한우 with 영천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전길택 | 입력 : 2021/11/09 [21:44]

영천축협(영천별빛한우브랜드사업단)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영천시민운동장에서 영천별빛한우 with 영천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로 차량 입장만 가능하며(도보 입장 불가) 영천별빛한우, 돼지고기, , 계란 등을 시중보다 최대 20% 정도 할인 판매하며, 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불고기, 육포, 우유, 계란, 스틱 꿀 등 축산물 시식행사도 준비돼 있다.

 

특히, 한우불고기는 11,000팩 한정으로 시중가 대비 40% 할인 판매 할 예정이며, 지역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영천와인을 시중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뿐만 아니라 1113일부터 30(18일간)까지 영천별빛한우 쇼핑몰에서도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행사기간 중 영천별빛한우 쇼핑몰에 가입 후 구매 고객은 최대 2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영천별빛한우와 영천와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축산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전길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현장출동]파주시, 이렇게 해도 되나요?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