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환경안전포럼 및 실천대상 수상자 발표

남기원 | 기사입력 2021/11/11 [12:26]

제6회 환경안전포럼 및 실천대상 수상자 발표

남기원 | 입력 : 2021/11/11 [12:26]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남기원]]세계적으로 환경과 기후변화로 인한 홍수, 태풍, 자연화재 등 많은 재앙을 가져오고 있다.

 

환경안전포커스는 매년 포럼을 개최하여 변화하는 환경을 위해 우리는 무었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노력해오고 있다.

 

오는 12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환경안전포커스가 주최하고 인디포커스가 주관하는 환경포럼과 실천대상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포럼에서는 글로벌에코넷 김선홍회장의 환경영향평가의 잘못 피해사례등을 주제로 진행되고, 안전부분은 재난안전원 김동헌 원장의 아픈지구, ? 지키고 할 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2부에 환경과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실천한 사람을 격려하고 앞으로 더욱 힘써줄것을 부탁하는 차원으로 수상자를 선정, 수상하는 제6회 행사에서는 다른 해와 비교할때 많은 공적서가 접수되었다는 후문이다.

 

선정위원장은 지난해 비대면 실시로 약소하게 진행되어 올해에 더 많은 사람이 접수된 것 같다고 선정위는 전했다.

 

올해의 수상자는 환경부 장관상인 대상에는 ()그린환경운동본부 총재 손영채가 지구촌 환경살리기운동의 일환으로 자연환경보존 실천운동 홍보등의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서울시장상, 유창수, 김영성, 김지수 경기도지사상, 이창엽, 임태순, 채희성 인천광역시장 표창, 조남철 전라남도지사 표창, 박미경, 오재환, 조대연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어, 주최측에서 수여하는 환경안전대상 수상자는 국회 기자들의 추천을 받아 국회의정부분에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민의힘 김성원, 정의당 강은미 의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는다, 기초단체부분에는 도의원 파주시 김경일, 시의원 서울시 박기열, 시의원 의정부시 임호석, 구의원 은평구 신봉규, 군의원 하동군 윤영현, 군의원 보성군 한기섭, 일반부분 환경안전대상은 장영희, 이화용이 환경대상에는 장덕현, 김연표, 법보스님, 김기호, 한찬건, 한윤진 총 29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날 특별히 공로패를 받은 김기성은 친환경전력발전기를 특허청 출원과 함깨 30여년 연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 공로패를 수여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꽃벵이 사육사 !!
친환경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현장출동]파주시, 이렇게 해도 되나요?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