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성매매·여성폭력예방 합동 캠페인’ 개최

여성폭력 추방주간 기념 가두행진 진행

김영문 | 기사입력 2021/12/02 [12:03]

영주시, ‘성매매·여성폭력예방 합동 캠페인’ 개최

여성폭력 추방주간 기념 가두행진 진행

김영문 | 입력 : 2021/12/02 [12:03]

영주시는 여성폭력 추방주간을 기념해 지난 1일 영주선비도서관 일원에서 성매매·여성폭력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영주시청, 영주경찰서, 영주소백가정상담센터, 영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영주시청소년문화의집,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6개 기관 3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현수막, 피켓, 홍보물 등을 활용해 가두행진을 펼치며 성매매 및 여성폭력이 없는 안전한 영주를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촉구했다.

 

한편 ‘여성폭력 추방주간’은 매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로 폭력없는 사회를 이루기 위해 여성폭력 방지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간이다.

 

영주시는 기간 중 매년 캠페인을 시행해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사회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명자 아동청소년과장은 “우리가 폭력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이 없는지 관심을 가질 때 여성폭력없는 일상을 지킬수 있다.”며 “폭력 및 학대가 조기발견되어 적절한 보호와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학교폭력 , 가정폭격, 성폭력, 성매매 NO라는 손핏겟을  들고 거리캠페인을 하고 있다.© 김영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