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생태원, 어린이날 맞아 멸종위기생물 보호 등 다양한 행사 개최

- 5월 5일부터 3일간 생태환경 주제로

김은해 | 기사입력 2023/05/04 [10:57]

국립생태원, 어린이날 맞아 멸종위기생물 보호 등 다양한 행사 개최

- 5월 5일부터 3일간 생태환경 주제로

김은해 | 입력 : 2023/05/04 [10:57]

환경부 산하 국립생태원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55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전시 행사를 원내(충남 서천군 소재)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환경안전포커스

 

이번 행사는 거점별로 행사를 나누어 관람객의 분산을 유도하는 등 안전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혼잡시간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야외에서 행사를 추진한다.

 

▲ 야외 포토존  © 환경안전포커스

 

▲ 페이스페인팅 사진  © 환경안전포커스

 

또한 국립생태원 서문광장에서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호를 주제로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생태로움체험과 놀이로 생태계를 학습할 수 있는 가족협동생태피라미드쌓기등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며 탄소배출 저감 활동과 생태교육을 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이외에도 하다람광장 등 국립생태원 일대에서 손부채만들기, 블럭쌓기(젠가), 얼굴 및 손등 그림그리기(페이스페인팅), 도장찍기 체험(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행사가 선보인다.

 

조도순 국립생태원장은 생태와 환경을 주제로 하는 다채로운 체험거리로 어린이 동반 관람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