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 METAL BAND FESTIVAL VOL.8, 평화를 향한 퍼포먼스 선보일 예정

박정민 | 기사입력 2024/06/06 [12:32]

ROCk METAL BAND FESTIVAL VOL.8, 평화를 향한 퍼포먼스 선보일 예정

박정민 | 입력 : 2024/06/06 [12:32]

▲ ROCk METAL BAND FESTIVAL VOL.8 행사 포스터     ©

 

2024 한반도 평화를 기원하는 'ROCk METAL BAND FESTIVAL VOL.8'이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2시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락 페스티벌은 (주)아트앤컬트코리아, 한국사진방송 ,임연희아트아카데미 주최 하에 조직위원장 임연희 총기획 연출로 진행된다.

 

락 메탈 공연으로는 스레쉬메탈 마하트마, 락메탈밴드 디아블로, 락메탈 몬스터리그 등  4팀이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프리씽커 밴드는 새로운 앨범과 더불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것으로 기대된다.

 

피날래 공연으로 패션모델의 런웨이와 더불어 물폭탄, 연막, 컬러밀가루를 활용한 화려한 포퍼먼스로 김가중 사진작가의 특수 하이테크닉 촬영회가 진행된다.

 

공연주최자 임연희대표는 "아시아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헤비메탈 락밴드들과 패션모델의  멋진 워킹과 퍼모먼스로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는 우리의 한류문화 사업은 더욱 성장하고 빛날것이라는 확신이 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국노래자랑’ ‘강원 정선군 편’ 23일(일) 방송!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