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집안 청소 등 주거환경정화 실시

모동신 | 기사입력 2018/11/19 [11:19]

동두천시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집안 청소 등 주거환경정화 실시

모동신 | 입력 : 2018/11/19 [11:19]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집안 청소 등 주거환경정화 실시

 

[환경안전포커스=모동신 기자]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18일 소요동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실시된 주거환경개선 활동은 소요동 맞춤형복지팀에서 찾아가는 복지상담을 실시한 결과 발굴된 독거노인으로, 경제적 곤란과 고령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여 집안 청소를 하지 못해 청소 및 집수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맞춤형복지팀에서 로컬드림봉사회에 의뢰하였고, 이를 로컬드림봉사회에서 흔쾌히 수락하여 추진되었다.

 

이날 로컬드림봉사회 봉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 가정에 적치되어 있는 각종 벌레들과 쓰레기를 치우며, 깨끗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하루 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어르신 댁에 처음 들어섰을 때 산더미 같이 쓰레기가 가득하여 발을 디딜 수 없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지만, 함께 마음을 나눈 봉사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쾌적하게 변화된 집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고, 어르신께서 깨끗해진 집에서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환경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