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기해년(己亥年) 맞아 전 직원 청렴실천 결의

임명식 | 기사입력 2019/01/03 [14:41]

김포시, 기해년(己亥年) 맞아 전 직원 청렴실천 결의

임명식 | 입력 : 2019/01/03 [14:41]

 

▲ 김포시, 기해년(己亥年) 맞아 전 직원 청렴실천 결의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임명식 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새해 시무식을 겸해 모든 공직자가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200여 명의 공직자가 모인 가운데 직원 대표(조남옥 복지과장, 우정훈 주무관)가 청렴실천 결의문을 낭독한 후 정하영 김포시장에게 전달하며, 2019년 기해년(己亥年) 시작과 함께 더욱 청렴한 김포시 조성에 앞장 설 것을 약속했다. 

 

김포시는 지난해 청렴도 2등급이라는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다는 자세로 결의문 내용에 “동료와 민원인을 더욱 존중하며 모든 행정에서 공정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적극 앞장선다. 잘못된 관행을 근절하며 부당한 업무지시, 부정한 업무추진비 집행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투명한 행정을 적극 실천한다.”는 청렴도 향상의 지속ㆍ발전을 다짐하는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1천 6백여 명의 김포시 공직자가 공직에 첫 발을 내딛던 마음을 돌아보며 새로운 결의를 다져주기 바란다”면서, “자기학습과 계발에 노력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민의 눈높이와 함께하고, 업무에 있어서는 초기부터 정확한 판단으로 문제 요인을 사전 예방하며, 무엇보다 조직 전체가 원활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민행복ㆍ김포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리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