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종합사회복지관 2019 신년인사회 및 떡국나눔행사 진행

민ㆍ관 지역단체 리더 및 지역주민 500명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소망 기원

조성우 | 기사입력 2019/01/24 [14:08]

신월종합사회복지관 2019 신년인사회 및 떡국나눔행사 진행

민ㆍ관 지역단체 리더 및 지역주민 500명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소망 기원

조성우 | 입력 : 2019/01/24 [14:08]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2019 신년인사회 및 떡국나눔행사 진행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조성우 기자]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에서는 18일(금)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강당 및 경로식당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 및 떡국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민ㆍ관 지역단체 리더 및 지역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소망을 기원하고 지역사회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새해인사 나눔 및 새해소망 띄우기, 떡국나눔행사 등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김수영 양천구청장, 맹상명 한주재단 이사장 등 100여명의 내빈들과 지역주민 400명 참석했다.

 

 김수영 구청장은“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모두가 건강하고 밝은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주민들과 가까운 곳에서 함께 울고 웃는 신월복지관과 함께 즐거운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또한 김동호 관장은“더불어 함께사는 지역사회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올 한해에도 달려가는 신월복지관이 되겠다. 모든 지역주민들이 뜻하는 바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새해 포부를 다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