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1동‧창릉동, 나눔으로 번지는 ‘설 명절 해피바이러스’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 설날 사랑의 떡국 떡 전달

김은해 | 기사입력 2019/02/07 [11:40]

고양시 성사1동‧창릉동, 나눔으로 번지는 ‘설 명절 해피바이러스’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 설날 사랑의 떡국 떡 전달

김은해 | 입력 : 2019/02/07 [11:40]

▲ 고양시 성사1동_창릉동, 나눔으로 번지는 ‘설 명절 해피바이러스’(창릉동)


[환경안전포커스=김은해 기자] 고양시 덕양구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월 31일,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설날맞이 사랑의 떡국 떡 5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민자치위원, 부녀회원, 복지일촌협의체 김기호 위원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사랑의 떡국 떡을 포장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해마다 감자 재배, 장학사업, 사랑의 쌀 기증 등의이웃돕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으며, 이번 설 명절에도 어려운 이웃을위해 떡국 떡을 나누는 자리를 가지게 됐다.

 

이상용 주민자치위원장은 “명절을 맞이해 떡국 떡 나눔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을 드리며, 약소하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려 기쁜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창릉동 주민자치회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행복, 사랑의 이웃돕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월 26일 ‘고양시 첫 관문 창릉동 일일찻집’을 개최해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독거어르신 11가구에 생필품과 떡국 떡을 창릉동 복지일촌협의체 회원들과 함께 방문·전달했다. 또한 한부모가정 등 도움의 손길이필요한 초·중·고등학생 7명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성원 창릉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사는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