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임시회 개원 가톨릭신자의원회 감사미사 봉헌

오정백 | 기사입력 2019/03/07 [17:12]

서울특별시의회 임시회 개원 가톨릭신자의원회 감사미사 봉헌

오정백 | 입력 : 2019/03/07 [17:12]

▲서울특별시의회 임시원 개원 가톡릭신자의원회 감사미사 봉헌 서울시의회 사진제공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오정백 기자]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은 지난 4일(월) 후생동강당 4층 회의실에서 제285회 임시회 기간 가톨릭신자의원회 감사미사를 봉헌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미사는 서울특별시의회 가톨릭신자 의원회 소속 의원들과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주교 서울대교구 순교자현양위원회 원종현야고보 신부 집전으로 진행되었다.

 

감사미사를 집전한 원야고보 신부는  “시민들을 향한 서울시의회 의원들의 열정과 사랑에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늘 감사드린다.”고 전하였으며, “많이 사랑할수록 더욱 더 섬기게 되는 진리를 서울시의회 의원들이 더 많은 사랑을 담아 시민들을 잘 섬겨달라”고 당부하였다.

 

김부의장은 “공직자들에게 지혜와 힘을 주시어 시민 모두가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게 해달라”고 하면서 “천만시민의 공복으로 임명받은 신자의원들이 그리스도의 복음 정신에 따라 시민을 위한 충실한 일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임시회 개원 가톨릭신자의원회 감사미사 봉헌 서울시의회 사진제공   © 환경안전포커스

 

한편, 서울시의회 가톨릭신자의원회에서는 매 분기마다 함께 모여 감사미사를 봉헌하고 있는데, 6.10(월) 천주교 서울대교구 총대리 손희송베네딕토 주교 집전으로 상반기 감사미사가 봉헌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총무를 맡고 있는 김제리, 김혜련 의원은 바쁜 지역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 7시에 봉헌되는 미사에 의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