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쇼리, 김종국에 팔씨름 도전장! 세기의 대결 펼친다!

김한솔 | 기사입력 2019/03/13 [14:20]

'라디오스타' 쇼리, 김종국에 팔씨름 도전장! 세기의 대결 펼친다!

김한솔 | 입력 : 2019/03/13 [14:20]


[환경안전포커스/김한솔 기자] 가수 쇼리가 ‘라디오스타’에서 김종국에게 팔씨름 도전장을 내민다. 이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치열한 승부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김종국, 이이경, 유세윤, 쇼리 네 사람이 출연하는 ‘왜그래 종국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쇼리가 김종국에게 팔씨름 도전장을 내밀어 시선을 끈다. “어렸을 때부터 힘이 센 거로 유명했어요~”라며 자신만만한 쇼리와 달리, 김종국은 “제가 제일 못하는 것 중 하나가 팔씨름”이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 것. 실제로 두 사람은 팽팽한 접전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열광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쇼리는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청소기 키스’에 빠졌다고 답해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작년 11월 결혼 후 달달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던 것. ‘청소기 키스’를 궁금해하는 MC들을 위해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와 함께 그는 ‘스타 울렁증’을 고백해 기대를 모은다. 이이경과의 첫 만남 당시, 짧은 인사만 건넨 후 금세 사라져 버렸다고. 이에 쇼리는 “스타분들에게 못 다가가요”라고 말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쇼리는 미국에서 14살로 오해를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심지어 고등학생 역할 제의를 받은 적도 있다고 밝히며 ‘최강 동안’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과연 쇼리의 ‘청소기 키스’는 무엇인지, 팔씨름 대결의 승자는 누구인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디오스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