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조류생태과학관, 생태동물 체험 특별전시회 운영 이번주 30일부터 5월 19일까지

하동호 | 기사입력 2019/04/30 [17:29]

의왕조류생태과학관, 생태동물 체험 특별전시회 운영 이번주 30일부터 5월 19일까지

하동호 | 입력 : 2019/04/30 [17:29]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하동호 기자] 의왕조류생태과학은 이달 30일부터 5월 19일까지‘어서와, 생태놀이터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특별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왕송호수 및 주변 생태습지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소중한 생물자원을 알리고,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에서는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생태동물의 실물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주말에는 카멜레온 등과 같은 신비한 파충류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5월 4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철도축제 기간 중에는 귀여운 캐릭터 종이접기와 물새 스크레치 등 유아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최욱 의왕도시공사 사장은“많은 분들이 이번 특별전시회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전시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