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혜진,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 MC 확정

김한솔 | 기사입력 2019/07/09 [11:32]

배우 한혜진,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 MC 확정

김한솔 | 입력 : 2019/07/09 [11:32]

 

▲ 배우 한혜진,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 MC 확정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한솔 기자] 배우 한혜진이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 MC로 나선다.

 

2019년 8월 15일 광복절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김호상 CP/고국진 PD)이 방송된다. <별 헤는 밤>은 다큐멘터리와 쇼가 결합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로서 윤동주의 시와 삶, 음악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전망이다.

 

<별 헤는 밤>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이적, YB, 다이나믹듀오, 스윗소로우, 백지영, 포레스텔라, 민우혁 등. 초특급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이들이 민족시인 윤동주의 시와 삶을 노래한다는 것이 <별 헤는 밤>을 향한 대중의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국민 배우 김영철이 <별 헤는 밤>의 MC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어 또 한 명 <별 헤는 밤>을 이끌어 갈 MC가 공개됐다. 배우 한혜진이 그 주인공이다.

 

배우 한혜진은 '굳세어라 금순아', '주몽', '따뜻한 말 한마디' 등 여러 드라마를 통해 깊이 있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과시, 안방극장 시청률 여왕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힐링캠프',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혜진은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전천후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이렇게 특별한 배우 한혜진이 <별 헤는 밤> MC로 나섰다. 앞서 공개된 또 다른 MC 김영철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섬세한 진행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제나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배우 한혜진이 민족시인 윤동주의 시와 삶을 노래하는 <별 헤는 밤>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주목된다.

 

2019년은 대한민국의 뿌리가 된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다. 이렇게 의미 있는 2019년의 광복절. 시대의 아픔을 시로 노래했던 민족시인 윤동주의 이야기를 되짚는 <별 헤는 밤>이 방송된다. 초특급 아티스트들에 이어 배우 김영철과 배우 한혜진의 완벽 MC 라인업까지 공개한 <별 헤는 밤>이 기대되고 궁금하다.

 

한편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함께 주관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은 오는 7월 18일 KBS홀에서 녹화, 8월 15일 방송된다. 7월 12일(오후 3시)까지 <별 헤는 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
 
포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