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한울도서관,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고흐vs고갱 공연 개최

김문정 | 기사입력 2019/08/12 [15:03]

파주시한울도서관,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고흐vs고갱 공연 개최

김문정 | 입력 : 2019/08/12 [15:03]

 

▲ 한울도서관,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고흐vs고갱 공연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문정 기자] 파주시 한울도서관은 오는 24일 오후 3시 클래식과 함께하는 명화 해설 콘서트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고흐vs고갱’ 공연을 개최한다.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고흐vs고갱’은 눈으로는 화가의 미술 작품들을 감상하고 귀로는 전문 연주자들의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며 ‘가까운 거리에서 클래식의 감동’을 전하는 사회적 기업 일미터클래식이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개성이 강한 ‘고흐와 고갱’ 두 화가가 함께 고민했던 예술세계와 작품에 대한 열정, 갈등을 주제로 클래식 큐레이터가 자세하게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콘서트형 공연이며 별도 사전지식 없이 누구나 쉽게 음악과 그림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유익한 가족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인숙 파주시 교하도서관장은 ”이번 공연이 그림과 클래식의 신선한 예술적 만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한울도서관이 파주시민에게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기회를 제공하는 지역사회의 친숙한 공간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한울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paju.go.kr/hulib) 또는 전화(031-940-5007)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수목원, 나무 동물로봇길 관람객에게 손짓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