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신원도서관, 김겨울 작가와의 만남 ‘유튜브와 독서 사이’ 운영

독서의 달 저자강연회, 유튜브 속에서 책을 이야기하는 북튜브 알아보기

김문정 | 기사입력 2019/08/13 [14:43]

고양시 신원도서관, 김겨울 작가와의 만남 ‘유튜브와 독서 사이’ 운영

독서의 달 저자강연회, 유튜브 속에서 책을 이야기하는 북튜브 알아보기

김문정 | 입력 : 2019/08/13 [14:43]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문정 기자] 고양시 신원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9월 1일 일요일(15:00~17:00) 작가와의 만남 ‘유튜브와 독서 사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독자 수 약 10만 명으로 국내 북튜브 중 최대 규모인 ‘겨울서점’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이자 작가인 김겨울 작가가 진행한다. 시민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유튜브가 대세인 시대에서 독서의 의미, 독서에 대한 접근법 그리고 유튜브 속에서 책을 이야기하는 북튜브 채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책의 의미를 되새기며 시민들이독서에 좀 더 흥미를 붙여 책과 가까워지길 바란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작가의사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8월 16일 금요일 10시부터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양시 신원도서관(☎031-8075-9335)으로 연락하거나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