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 개학 맞이 산내중학교 주변 유해환경 일제 정비

하동호 | 기사입력 2019/08/16 [10:50]

파주시 운정2동, 개학 맞이 산내중학교 주변 유해환경 일제 정비

하동호 | 입력 : 2019/08/16 [10:50]

 

▲ 파주시 운정2동, 개학 맞이 산내중학교 주변 유해환경 일제 정비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하동호 기자] 파주시 운정2동은 지난 14일 개학을 앞둔 청소년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산내중학교 꿈동산 일원에서 학교주변 유해환경 일제 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일제 정비 활동에는 운정2동 청소년 지도위원, 산내중학교 교직원, 운정2파출소, 운정2동 공무원 등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이날 불법광고물과 잡초제거, 담배꽁초 줍기 등 안전하고 깨끗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최돈주 운정2동 청소년 지도위원장은 “혼자하기엔 버겁고 어려운 일도 여럿이 힘을 모으면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며 “오늘 민·관이 함께 정비한 학교 주변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며 앞으로도 청소년 유해환경 정비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심태식 운정2동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개학 전 학교 주변 유해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에게 유해한 영향을 주는 불법광고물 근절은 물론 깨끗하고 안전한 운정2동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교 주변 정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주시 관련기사목록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