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아산시 청년을 위한 도서 400여권 기증

박한수 | 기사입력 2019/08/22 [17:50]

하나은행, 아산시 청년을 위한 도서 400여권 기증

박한수 | 입력 : 2019/08/22 [17:50]

 

▲ 하나은행, 아산시 청년을 위한 도서 400여권 기증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박한수 기자] 하나은행이 아산시 청년의 역량강화 및 정서함양을 위해 600만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했다.

 

아산시는 8월 22일 하나은행으로부터 청년이 선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신간도서 400여권 기증식을 열었다.

 

이날 기증식에 참석한 오세현 아산시장은“아산시 청년공간인 ‘청년아지트 나와 YOU’개소에 맞춰 청년을 위한 도서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청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은 물론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민인홍 대표는 “도서기증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문화를 정착시키고, 아산청년과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독서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산시는 청년을 위한 공간인 ‘청년아지트 나와YOU’를 8월 31일 개소할 예정으로 청년 취․창업지원을 비롯해 스터디룸, 북카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실, 오픈키친, 커뮤니티 등 청년활동 공간을 조성하여 본격적인 청년지원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