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강해지고 싶은 청년, 취업캠프에 도전하라! ‘자신감 업(UP) 취업(UP) 캠프’ 운영

안희정 | 기사입력 2019/08/26 [12:41]

취업에 강해지고 싶은 청년, 취업캠프에 도전하라! ‘자신감 업(UP) 취업(UP) 캠프’ 운영

안희정 | 입력 : 2019/08/26 [12:41]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안희정 기자]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진로체험지원센터는 기존 청년 프로젝트에 이어, 오는 27일~28일까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에 특화된 인재 성장을 위한 ‘자신감 업(UP), 취업(UP) 캠프’(이하 자·취캠프)를 운영한다.

 

청년 자·취 캠프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신(新)직업 관련 교육 및 블라인드 채용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은 물론 다양한 면접기법 교육, 모의면접을 통한 경험 등 기업에서 원하는 다양한 인재의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돼 있다.

 

이번 자·취 캠프는 청년들의 취업 고민을 해결하고 어려움을 극복해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기본 소양 준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28일에는 모의면접대회로 청년들에게 실천 경험의 토대를 마련할 계획이다.

 

자·취 캠프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및 기념품, 우수자에게는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오는 9월 20일까지 큐알(QR) 및 링크(http://naver.me/5nVDGb2t)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진로체험지원센터(031-980-1662~6, 1611~4)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