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예술특화프로그램 ‘BTS와 아미컬처’ 강연 개최

박한수 | 기사입력 2019/08/28 [14:04]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예술특화프로그램 ‘BTS와 아미컬처’ 강연 개최

박한수 | 입력 : 2019/08/28 [14:04]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박한수 기자] 예술 특성화 도서관인 고양시립 아람누리도서관은 오는 9월 5일(목) 오전 10시부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예술특화프로그램 ‘BTS와 아미컬처’에 대한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BTS와 아미컬처’ 저자인 이지행 씨가 진행한다. '21세기의 비틀즈' 라고 불리는 BTS와 그들의 곁을 함께 한 팬덤 ‘아미(ARMY)’를 이제 모르는사람은 없을 것이다. BTS 팬덤 ‘아미(ARMY)’와 케이팝의 변두리에서 이제는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보이 밴드와 팬덤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하나하나 살펴보는 내용으로 채워진다.

 

강연을 맡은 이지행 작가는 중앙대학교에서 영화를 강의하며 영상물등급위원회영화소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포스트휴먼, 영상문화와 현대성의 관계, 뉴미디어 시대의 대중문화 연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참여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41)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