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 고양시 노인일자리종합센터 개관 축하

김문정 | 기사입력 2019/08/29 [12:43]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 고양시 노인일자리종합센터 개관 축하

김문정 | 입력 : 2019/08/29 [12:43]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문정 기자]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이 지난 28일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고양시 노인일자리종합센터’개관식에 참석해 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     © 환경안전포커스


이날 개관식은 내빈소개, 경과보고, 축사, 테이프 커팅, 현판식 및 시설 라운딩 순서로 진행됐으며, 이윤승 의장, 이재준 고양시장을 비롯한 조현숙, 김효금, 김해련, 김덕심, 양훈, 이해림 시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고양시 노인일자리종합센터는 연면적 496㎡, 지상 4층 규모로 1층에는 주차장, 2층에는 행주농가참기름 사업장, 3층에는 재봉틀 사업장 및 교육장, 4층에는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고양시니어클럽 사무실로 사용되며, 앞으로 고양시 노인일자리사업 확대의 선도적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     © 환경안전포커스


이윤승 의장은 “우리사회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사회참여와 함께 보람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열정적인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노인의 특성과 욕구를 고려한 양질의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