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설관리공단 ‘반부패 청렴표어’공모 우수직원 포상

김은해 | 기사입력 2019/09/11 [07:53]

의정부시설관리공단 ‘반부패 청렴표어’공모 우수직원 포상

김은해 | 입력 : 2019/09/11 [07:53]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은해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강은희 이사장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전을 개최, 우수작 4건을 최종 선정해, 9월 9일 청렴표어공모 우수 직원에게 포상을 실시하였다.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전은 2019년 8월부터 약 3주간 총 184건이 접수되었으며, 2차에 걸친 자체 심사와 윤리경영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총 4건의 표어가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최우수작은 “당당한 마음가짐, 단단한 청렴공단”(공공체육부 김승환)이며, 우수작은 “오늘의 청렴함으로 내일을 떳떳하게”(생활환경부 김종구), 장려작은 2건으로 “사랑해요 청렴직원, 자랑해요 청렴공단”(생활체육부 김철회), “얘기해요 청탁금지, 표현해요 청렴의지”(상가관리부 배성민)이다.

 

공단은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청렴표어는 공단 전 사업장 로비 및 출입구에 게시하고, 청렴성 제고를 위해 매월 시행중인 ‘청렴의 날’에 청렴명언 SMS 문자로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단은 청렴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10월 중 청렴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청렴의식 개선 및 반부패 교육”을 실시하고, “청렴서약식”을 개최하여 청렴리더십 확립과 청렴한 직장문화를 조성할 예정이다.

 

강 이사장은 “매년 시행하고 있는 청렴표어 공모전에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청렴가치 및 의지를 담은 참신한 표어를 통해 우리 공단의 청렴도가 향상되고 있음을 느낀다. 이에 공단은 청렴윤리경영에 앞장서 시민에게 신뢰받는 깨끗한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고양시, 유치원·어린이집 경계선 10m이내 금연구역 확대
이전
1/8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