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남면 Happy together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적십자봉사회원들과 함께 오봉저수지 정화활동

송 창식 | 기사입력 2020/02/07 [14:41]

김천시, 남면 Happy together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적십자봉사회원들과 함께 오봉저수지 정화활동

송 창식 | 입력 : 2020/02/07 [14:41]

 

▲김천시, 남면 국토대청결활동 실시     ©사진제공=김천시

 
【환경안전포커스/ 송창식 기자】김천시 남면(면장 박규영) 직원과 적십자봉사회(회장 맹봉숙)등 25여명은  2020. 2. 3 오전 9시 30분부터 김천시민의 휴양지로 부상하고 있는 오봉저수지 주변을 대상으로 Happy together 국토대청결 할동을 실시하였다.

 

봄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오는 가족, 친척들이 깨끗하고 청결한 김천시 이미지를 가지고 고향을 더욱 아끼고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도록 저수지 주변 쉼터와 산책로, 주차장 등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공중화장실을 깨끗하게 청소하였다.

 

오봉저수지는 김천시에서 담수량이 가장 많은 저수지로 주변 경관이 아름다워 저수지주변에 쉼터, 산책로, 캠핑장, 수변공원등 오색테마공원을 조성하여 주말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곳이다.

 

 박규영 남면장은 “적십자봉사회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과 15만 인구회복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깨끗하고 따뜻한 남면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