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청도군, 재난안전대책본부 긴급 대책회의 개최

송 창식 | 기사입력 2020/02/07 [13:58]

청도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청도군, 재난안전대책본부 긴급 대책회의 개최

송 창식 | 입력 : 2020/02/07 [13:58]

 

▲청도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책회의     ©사진제공=청도군

 
【환경안전포커스/송창식 기자】청도군은 3일 14시에 군청 제1회의실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주재로 청도군, 청도소방서, 청도경찰서, 청도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긴급 대책회의를 소집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확산방지를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대책회의에서는 청도군 내 접촉자 및 능동감시자 관리 등 기관별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홍보 및 예방 대책에 대해 협의하였다. 또한, 방역과 예방 대책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 유관기관의 지원 및 협조 사항에 대해 논의하였다.

 

 한편, 군은 지난 31일부터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청도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해 상황 종료시까지 24시간 비상상황 체계유지, 선별진료소 운영 등으로 환자의 조기발견 및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예방을 위해 관내 공공기관, 의료시설,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손소독제 3,000개, 손세정제 3,000개, 마스크 4,000개를 배부했다.

 

 이승율 군수는“군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감염병 예방 수칙을 적극 홍보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방지에 총력 대응하여야 한다.”며, 또한“전날 중국 내 조류 인플루엔자가 발생하였으니 가축전염병 예방에도 철저를 기해달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