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안전교육 실시

지역 중학생 24명에 안전의 중요성 심어줘

송 창식 | 기사입력 2020/02/13 [11:10]

경주시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안전교육 실시

지역 중학생 24명에 안전의 중요성 심어줘

송 창식 | 입력 : 2020/02/13 [11:10]

 

▲ 경주시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안젼교육 실시    ©사진제공=경주시

 
【환경안전 포커스/송창식 기자】경주시 감포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학렬)는 7일 감포읍복지회관에서 지역 중학생 24명을 대상으로 소방교육,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감포중학교 학부모회와 학생들의 요청으로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경주소방서의 협조를 받아 이뤄졌다.

 

감포읍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10여 개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안전교육을 비롯해 컴퓨터 자격증반 강좌, 찾아가는 노래교실 등 지역 주민의 요구가 적극 반영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학렬 위원장은 “이번 안전교육이 지역 중학생들의 안전의식을 함양시켜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교육 실시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경주소방서에 감사하다”고 밝혔다.하진식 감포읍장은 교육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고, 의미있는 교육을 마련해 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환경디엔에이(eDNA)로 비무장지대 멸종위기 야생생물Ⅱ급 버들가지와 다묵장어 서식 확인
이전
1/82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