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소방서, 호명전담의용소방대 코로나19 방역 지원활동

-“코로나19로부터 군민의 안전을 위해 의용소방대가 뭉쳤다!”-

송 창식 | 기사입력 2020/03/17 [00:06]

예천소방서, 호명전담의용소방대 코로나19 방역 지원활동

-“코로나19로부터 군민의 안전을 위해 의용소방대가 뭉쳤다!”-

송 창식 | 입력 : 2020/03/17 [00:06]

 

▲ 코로나 19 방역 지원활동 실시    ©사진제공=예천소방서

 
【환경안전포커스/송창식 기자 】예천소방서 호명전담의용소방대원들이 신도청 일대 방역 지원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온 힘을 쏟고 있다.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11일까지 오전(9시~13시), 오후(13시~17시)로 나눠 호명전담의용소방대장을 중심으로 6~7명씩 소독장비를 이용하여 방역지원활동을 실시한다.

 

방역장소는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청 사거리 일대 버스정류장, 편의점, 야외운동시설 설치 장소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시설물을 중심으로 방역을 실시하며, 군민을 대상으로 개인위생관리법, 감염예방법 등 홍보활동도 병행한다. 문창호 호명전담의용소방대장는 “우리 지역의 안전과 예방활동은 의소대원으로서 의무이자 책무”라며 “의용소방대 방역활동은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종서 도청119안전센터장은 “방역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호명전담의용소방대장 및 대원들에게 감사하다.”며,“군민 모두가 마스크 착용, 올바른 손 씻기 등 예방 수칙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