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3차 아웃리치‘슬기로운 가정 생활’

지상재 | 기사입력 2020/04/16 [12:56]

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3차 아웃리치‘슬기로운 가정 생활’

지상재 | 입력 : 2020/04/16 [12:56]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기자] 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양재)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순차적 온라인 개학 진행으로 등교가 연기됨으로써 지역 여건상 자기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춘양, 물야 등 6개 면 단위 소재 초등학생 50명에게 청소년 생활용품 세트를 49일부터 14일까지 전달하였다.

 

청소년의 자기 관리 및 건강한 실내생활을 돕기 위한 물품 전달은 코로나 19 예방 차원에서 면대면이 아닌 대상자와 사전 전화통화 후 물품 배달 장소를 지정한 다음 비대면으로 전달하였다.

 

슬기로운 가정생활!’라는 제목으로 진행 된 3차 아웃리치에서는 청소년의 실내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한 슬라임 놀이 세트, 줄넘기 등과 같은 개인 운동 용품 제공 및 자녀에 대한 스마트폰 사용 조절 가이드 책자를 부모에게 제공하여 자녀가 스마트폰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봉화군 청소년센터 관계자는 등교가 무기한 연기 되고 수업 진행 방식이 온라인으로 진행 되게 됨에 따라 가정 내에서 자녀가 스스로 자신의 시간 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부모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며 청소년이 건강하게 개학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 가정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