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유교랜드·온뜨레피움, 다시 문 연다.

오는 8일부터 정상영업, 입장료 할인 등 재개장 이벤트 진행

지영재 | 기사입력 2020/05/07 [12:34]

안동시 유교랜드·온뜨레피움, 다시 문 연다.

오는 8일부터 정상영업, 입장료 할인 등 재개장 이벤트 진행

지영재 | 입력 : 2020/05/07 [12:34]

[환경안전포커스/지영재기자] 안동시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휴업 중인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이 오는 5월 8일부터 정상영업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2월 23일 코로나-19로 인해 국가 감염병 위기 경보가 심각으로 상되면서 휴업에 들어간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은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운영을 재개하고 재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8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일괄해 유교랜드 3천 원, 온뜨레피움 1천 원으로 할인해 운영한다. 행사 기간 주말에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 방문하는 관람객 100명에게는 소정의 판촉물을 증정하고, 유교랜드 방문 후기 포스팅, 돌림판 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동시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종식 전까지 1일 입장객을 최대 300명으로 제한하고, 시간대별로 관람객 입장을 구분해 관람객 간 동선 중복을 최소화해 운영한다.

또한, 입장 시 체온측정, 손 소독을 해야 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입장을 제한할 예정이다.

안동시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재개장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피로감을 씻어내고 문화생활 갈증이 해소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지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환경부, 가습기살균제 피해구제법의견수렴 및 공청회,아수라장 ...
이전
1/8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