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소백힐링요정, 힐리(Hilly) 주제가를 소개합니다.

코로나 블루 저리비켜! 시민들에게 힐링에너지 전파하는 힐리송 선보여

김영문 | 기사입력 2020/05/08 [11:56]

영주시 소백힐링요정, 힐리(Hilly) 주제가를 소개합니다.

코로나 블루 저리비켜! 시민들에게 힐링에너지 전파하는 힐리송 선보여

김영문 | 입력 : 2020/05/08 [11:56]

[환경안전포커스/김영문 기자]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11일 영주시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SNS를 통해 소백힐링요정 ‘힐리(Hilly)’ 주제가를 공개한다.

 

 ‘힐리’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주시에서 개발한 SNS 캐릭터다.

 

지난해 5월 1일 페이스북을 비롯한 영주시 SNS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선비문화축제와 주요행사에 참여해 시민과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했으며, 힐리 그리기 페이스북 이벤트와 힐리 이모티콘 배포 등으로 영주시민과 관광객에 널리 알렸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건강과 활력소를 제공하고픈 마음을 담아 힐리 주제가(일명 힐리송/ 제작 고피디창작소/ 작사·작곡 장민호/ 노래 이수정)를 제작했다.

 

이번에 제작한 힐리송은 힐링에너지를 전파하는 소백힐링요정 ‘힐리’가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힘과 쉼이 되고 힐링친구가 되어 준다는 내용의 로고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쉽고 반복적인 내용으로 구성했다.

 

또한 영주시에서는 힐리송에 걸맞은 쉽고 재미있는 율동도 함께 개발해 영주시청 공무원들이 모여 함께 율동을 하는 동영상도 제작했다.

 

동영상은 앞으로 레저 스포츠 메카로 자리매김할 영주호를 배경으로 영주댐 용마루공원에서 촬영했으며, 유튜브 등 영주시 공식 SNS을 통해 게시된다.

 

향후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힐리송 율동 따라하기’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정신적 건강 뿐만 아니라 힐리송 율동을 따라하는 과정에서 가족이 함께 홈 트레이닝 효과까지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대열 홍보전산실장은 “앞으로 힐리송과 율동을 주요축제·행사 시 다양한 퍼포먼스에 도입해 힐링도시 영주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더불어 유튜브 힐리채널을 통해 영주시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김영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주시,소백힐링요정,힐리 관련기사목록
포토박스
메인사진
김포시, 금쌀공원 다년생 초화원 조성
이전
1/51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