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가정의 달 5월 “소중한 마음을 편지로 전해보세요”

부부의 날 기념, 손편지와 사랑의 꽃바구니 전달

홍대식 | 기사입력 2020/05/12 [13:00]

김천시 가정의 달 5월 “소중한 마음을 편지로 전해보세요”

부부의 날 기념, 손편지와 사랑의 꽃바구니 전달

홍대식 | 입력 : 2020/05/12 [13:00]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기자]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민정)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부부역할지원사업으로 사랑하는 아내, 남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손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둘이 만나서 하나가 된다는 5. 21(목)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아내 또는 남편에게 그 동안 하지 못했던 고마운 또는 미안한 마음을 손편지에 담아 전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5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김천시에 거주하는 부부는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손편지와 참가신청서를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내편지 15명, 남편편지 15명 총 30명을 선착순 접수 받아, 부부의 날에 손편지와 꽃다발을 함께 퀵서비스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민정 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열리는 사랑의 손편지 쓰기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 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서로의 마음을 열고 유대감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확가족지원센터에서는 긍정적 가족가치관 확산 및 건강한 가족생활, 가족교육, 가족상담,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5월에는 “우리 가족 사랑원예”,“우리 아빠는 슈퍼맨”가족 영상 공모전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닥터슬럼프’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설렘 선사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