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청량산 명승둘레길 등 군정 주요시책 현장탐방

지상재 | 기사입력 2020/05/22 [12:46]

봉화군, 청량산 명승둘레길 등 군정 주요시책 현장탐방

지상재 | 입력 : 2020/05/22 [12:46]

[환경안전포커스/봉화군(군수 엄태항)522() 오후 2시 청량산 명승둘레길 조성사업 등 군정 주요역점 시책사업현장을 도보로 걸어보는 현장탐방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탐방은 엄태항 봉화군수와 군 공무원 70여명이 청량산 예던길을 따라 걸으면서 봉화군의 주요 청량산 명승둘레길 조성사업과 세계유교선비문화공원 마을연계사업, 청량산 테마 MTB 및 트레킹로 조성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군정의 새로운 비전과 지역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화군 명호면 예던길은 청량산과 낙동강 일대에 역사와 문화, 휴식과 체험이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생태탐방로 조성사업인 세계유교선비문화공원(낙동강지구) 사업으로 지난 2016525일에 개방했다.

 

낙동강을 따라 명호면 소재지(낙동강 시발점 테마공원)에서부터 청량산 입구까지 약 10km 구간에 대해 낙동강을 따라 청량산과 낙동강의 절경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할 수 있으며,특히, 이번 청량산 예던길을 따라 걸으면서 진행된 이번 현장탐방에서 자연을 함께 걸으면서 직원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를 통해 현장에서 문제점을 해결하고 사업의 완성도를 높여가는 계기가 되었다.

 

▲ 봉화군청 홈페이지 캡쳐  © 환경안전포커스

 

엄태항 봉화군수는 군정을 운영하면서 느낀 것은 모든 답은 현장에 있다는 것이었다군정의 주요시책 사업장을 현장에서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현장행정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봉화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박스
메인사진
김포시, 금쌀공원 다년생 초화원 조성
이전
1/51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