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생활개선회성주군연합회! 민생경제살리기에 팔걷어붙쳐

5월 12일 ~ 22일(총3회) 성주군 전통시장 장보기 실시

홍대식 | 기사입력 2020/05/22 [12:42]

성주군 생활개선회성주군연합회! 민생경제살리기에 팔걷어붙쳐

5월 12일 ~ 22일(총3회) 성주군 전통시장 장보기 실시

홍대식 | 입력 : 2020/05/22 [12:42]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성주군 생활개선회성주군연합회(회장 박덕임)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민생경제살리기에 적극동참하기 위하여 5월 12일 ~ 22일 동안 읍면 권역별로 총 3회 성주군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 등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상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추진 한 것으로 바쁜 농번기에도 회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박덕임 성주군생활개선화장은 “바쁘신 와 중에도 참석하여 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장이 살아야 성주경제가 살고, 성주경제가 살아야 우리도 사는 길이니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상생의 길로 나아갔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개선회성주군연합회는 307명 회원 및 19명의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농촌여성리더로서 매년 김장봉사, 노인·조손가정 반찬 봉사 등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각종 환경보존활동 및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서도 앞장서는 여성대표 농업인학습단체이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