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코로나 청정 도시 영주’ 안심하고 방문하세요!

「클린&안심 영주」 캠페인으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

김영문 | 기사입력 2020/05/22 [12:17]

영주시 ‘코로나 청정 도시 영주’ 안심하고 방문하세요!

「클린&안심 영주」 캠페인으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

김영문 | 입력 : 2020/05/22 [12:17]

[환경안전포커스/김영문]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2일 영주역, 터미널 및 주요 관광지에서 시청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대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클린&안심 영주」 캠페인을 실시했다.

 

▲ 영주시 브랜드슬로건/영주시 홈페이지 캡쳐  © 환경안전포커스

 

 「클린&안심 영주」 캠페인은 영주역을 비롯한 관내 주요 시설과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무섬마을 등의 주요관광지를 대상으로 방역 및 소독활동을 실시함과 동시에 공무원들이 현장에서 홍보전단 배부와 캠패인 활동을 통한 ‘청정 영주’의 이미지를 재고하고자 실시했다.

 

이외에도 영주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관단체와의 MOU체결및 범시민대책위원회 구성을 통해, 코로나 진정 국면에 대비한 대응책 마련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과 스트레스를 빨리 떨쳐내고, 모두가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영주를 만들기 위해 시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계획이다.”며 “기관단체를 비롯한 시민여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닥터슬럼프’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설렘 선사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