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환경의 날, 녹색전환과 그린뉴딜 위한 작은 실천부터....

김광순 | 기사입력 2020/06/05 [16:37]

제25회 환경의 날, 녹색전환과 그린뉴딜 위한 작은 실천부터....

김광순 | 입력 : 2020/06/05 [16:37]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광순 기자]더불어민주당은 제25회 대한민국 환경의 날의 주제는 녹색전환이다.

 

더불어민주당 허윤정 대변인은 국회소통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자연을 위한 시간(Time for Nature)’, 올해 세계 환경의 날의 주제다. 인간의 삶에도 휴식이 필요하듯, 자연도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전세계는 지금 코로나19 감염병으로 고통 받고 있다. 환경오염과 생태계의 파괴가 인간의 삶을 바꾸고 있다. 이제는 인간이 자연을 위해 휴식을 선물해야 할때다고 했다.

 

더불어민주당 허 대변인은 지구를 위해 인류를 위해 환경이 중심이 되는 사회로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 경제·사회·문화 등 사회의 전반에서 근본적 체계의 변화를 이끌어 내야 할 때다고 강조했다.

 

이어, 허 대변인은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총선에서 약속드린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겠다.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한국형 그린뉴딜을 위한 정책을 추진해. 저탄소 경제, 녹색산업으로 친환경적 일자리를 창출하고 더 늦기 전에 지혜를 모아 생태사회로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김포시, 장기동 시민안심 귀갓길 고보조명 설치
이전
1/63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