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벽화에 마음을 담기” 봉사활동 실시

하동오 | 기사입력 2020/06/30 [13:39]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벽화에 마음을 담기” 봉사활동 실시

하동오 | 입력 : 2020/06/30 [13:39]

[환경안전포커스/하동오] 의정부시 사)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백석로62번길 지하차도 외벽에서 2020년 자원봉사단체 우수프로그램지원사업의 활동으로 벽화에 마음을 담기봉사활동을 627~28일까지 실시했다.

 

▲ “벽화에 마음을 담기”봉사활동 참가자들/의정부시 제공  © 환경안전포커스

 

▲ 봉사단이 재능기부를 통해 노화 된 옹벽공간에 그린 벽화  © 환경안전포커스

 

이번 봉사활동은샵포스쿨의 꿈꾸는 봉사단한우리가족봉사단(11,15)이 연계하여 재능기부를 통해 노화 된 옹벽공간에 벽화 그리기를 함께 진행, 지역과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한우리가족봉사단 15기 김태혁 단장은 "다소 삭막했던 공간이 알록달록한 벽화와 함께 시원하게 변했다""가족들과 함께 하니 더욱 재미있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고 특히 아이들이 완성된 벽화를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에 한 여름에 더워도 잊게 되었다."고 말했다.

 

샵포스쿨의 꿈꾸는 봉사단 김은희 단장도 "그 동안 재능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완성된 벽화를 볼 때마다 뿌듯하다""앞으로도 다양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