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리마인드 친절3S 캠페인 실시

하동오 | 기사입력 2020/07/06 [13:53]

의정부시, 리마인드 친절3S 캠페인 실시

하동오 | 입력 : 2020/07/06 [13:53]

[환경안전포커스/하동오] 의정부시에서는 7620108월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친절3S 운동을 초심으로 돌아가서 새롭게 다짐하자는 의미에서 시청 종합민원실에서 전 직원이 업무 개시 전에 모여 리마인드 친절 3S 캠페인을 실시했다.

 

▲ 리마인드친절캠페인/의정부시 제공  © 환경안전포커스



친절3S‘Stand up, Smile, Say yes’의 약자로 고객을 맞이할 때 일어서서, 웃으며, 긍정적으로 말하자는 운동으로, 시민을 위한 섬김행정의 하나로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다만,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직원들의 업무가 가중됨에 따라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민원 불편이 야기되어 전 직원이 다시 한 번 친절 3S를 마음에 되새기자는 의미에서 리마인드 친절3S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으며 의정부시 민원실뿐만 아니라 동주민센터 등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혁 시민봉사과장은 코로나19 감염 상황으로 인해 시민 모두가 지쳐있는 상황에서 의정부시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따뜻한 미소로 맞이하여, 시민이 체감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매주 월요일 지속적으로 리마인드 친절3S 캠페인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정부,리마인드친절켐페인 관련기사목록
포토박스
메인사진
환경디엔에이(eDNA)로 비무장지대 멸종위기 야생생물Ⅱ급 버들가지와 다묵장어 서식 확인
이전
1/82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