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춘양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집수리』지원

가정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가정에 따뜻한 손길

지상재 | 기사입력 2020/09/09 [18:16]

봉화군 춘양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집수리』지원

가정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가정에 따뜻한 손길

지상재 | 입력 : 2020/09/09 [18:16]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봉화군 춘양라이온스클럽(회장 이권락)회원 일동은 9월 7일(월)~8일(화) 이틀간 봉화군 춘양면 의양리 취약계층 독거노인가정에 노후 주택 주거환경개선을 위한사랑의 집수리』를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봉사에는 이권락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1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어르신 2가구를 방문하여 200만원 상당의 주방 찬장을 설치하고 싱크대를 교체하여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으로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춘양라이온스클럽 이권락 회장은“태풍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우리 지역의 소외된 취약계층을 도와드릴 수 있어서 보람을 느꼈다.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라이온스 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유강근 춘양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태풍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좀 더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사랑의 집수리』지원을 실천한 춘양라이온스클럽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봉화군,춘양라이온스클럽 관련기사목록
포토박스
메인사진
「제22회 구미청소년연극제」개최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