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로타리클럽, 사랑의 집수리 봉사 전개“훈훈”

독거 노인 가구, 보일러 교체·전기 공사 등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지영재 | 기사입력 2020/09/09 [17:49]

안동로타리클럽, 사랑의 집수리 봉사 전개“훈훈”

독거 노인 가구, 보일러 교체·전기 공사 등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지영재 | 입력 : 2020/09/09 [17:49]

[환경안전포커스/지영재]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동로타리클럽(회장 권태정)은 지난 6일(일) 풍천면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댁에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권태정 회장을 비롯한 최소 필수 회원들이 참여했다. 독거어르신 가정에 보일러실을 새로 짓고, 노후된 보일러를 교체하고, 전기 시설까지 손보며 누전 부분이 있는 곳에 안전조치를 하는 등 훈훈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권태정 회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셨을 어르신을 생각하니 마음이 좋지 않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이 조금이나마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해드린 것 같아 회원들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성대 풍천면장은 “주거가 취약한 어르신 댁을 위해 구슬땀을 흘린 안동로타리클럽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동로타리클럽은 수년간 소외계층 집수리, 연탄 나눔 봉사 등 지역사회 저소득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 지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