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봉성면 새마을협의회 , 취약계층 마스크 전달

지상재 | 기사입력 2020/09/30 [16:19]

봉화군 봉성면 새마을협의회 , 취약계층 마스크 전달

지상재 | 입력 : 2020/09/30 [16:19]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봉화군 봉성면 새마을협의회(지도자회장 최병용, 부녀회장 엄은하)는 9월 29일(화) 관내 취약계층에게 마스크 3,000매를 전달했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면사무소 앞마당에서 1인당 마스크 10매씩 지급하였으며,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가구에는 직접 방문하여 마스크를 전달하고, 안부인사를 나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에 마스크를 전달하여,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병용 지도자회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새마을협의회에서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성면 새마을협의회는 매년 떡국나누기 행사,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지역사랑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방역활동을 지원하는 등 지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봉사에도 힘쓰고 있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봉화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박스
메인사진
「제22회 구미청소년연극제」개최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