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 진각종 울릉군에 2천3백만원 성금 기탁

지상재 | 기사입력 2020/09/30 [16:13]

대한불교 진각종 울릉군에 2천3백만원 성금 기탁

지상재 | 입력 : 2020/09/30 [16:13]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9월 29일 대한불교 진각종에서 울릉군청을 방문하여 2천3백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불교 진각종 종단에서 2천만원, 울릉도 내에 있는 여래, 총지, 선원 심인당에서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식에는 진각종 종단 상명 사회부장, 효명 포항교구청 총장 등이 참석했다.

 

상명 사회부장은 “코로나19로 관광산업 위주인 울릉도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최근 태풍으로 군민들에게 더 많은 어려움이 가중된 것 같아서 울릉도 내 심인당과의 연락을 통해 성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마음을 전했다.

 

효명 포항교구청 총장은 “모두가 즐거운 추석명절 날에도 소외받는 가구들에게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안팎에서 울릉군을 위해 마음을 써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든 시기에 어려운 가구들이 이겨낼 수 있는 큰 힘이 된다.”며 답했다.

 

이번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대한제국 칙령 제41호 독도의 날 선포 기념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