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ogether 김천」운동, 학교속으로!

김천동신초등학교「Happy together 김천」교육 실시

홍대식 | 기사입력 2020/10/23 [17:47]

「Happy together 김천」운동, 학교속으로!

김천동신초등학교「Happy together 김천」교육 실시

홍대식 | 입력 : 2020/10/23 [17:47]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2일 김천동신초등학교(교장 이미영)에서「Happy together 김천」운동 친절·질서·청결교육을 실시했다.

 

김천동신초등학교 2학년 전학생(127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친절·질서·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실시했으며,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전문적인 교육을 위해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문 강사 2명을 초청하여 진행했다.

 

이 날 교육을 진행한 김천대학교 송애랑 교수는“2학년 학생들에게 친절함이 어려운 이유가 무엇일까 물었을때,‘입꼬리가 내려가는 건 쉬운데 올리는 건 어렵기 때문이다.’라는 대답을 듣고 감동했다. 어린 학생들임에도 친절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교육에 열중하는 모습 또한 인상깊었다.”며 미래「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주역들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김천시 관계자는“「Happy together 김천」운동 학교 교육이 1회성 교육이 아닌, 김천의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표적인 인성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천시,김천동신초 관련기사목록
포토박스
메인사진
제8회 의정부시 사진공모전 '밝아오는 의정부의 아침' 최우수상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