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Happy Together 일제 환경정비 실시

우리 동네는 내손으로 깨끗하고 청결하게!

홍대식 | 기사입력 2020/10/28 [17:36]

김천시, Happy Together 일제 환경정비 실시

우리 동네는 내손으로 깨끗하고 청결하게!

홍대식 | 입력 : 2020/10/28 [17:36]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상반기 환경정비에 이어 하반기에도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환경정화 활동으로 곳곳에 방치되어 있는 생활폐기물을 정리하고 쾌적한 시민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Happy Together 일제 환경정비를 실시한다.

 

 이번 환경정비는 11월 3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각 기관 및 단체와 연계하여 시민과 공무원, 환경미화원 등 인력을 최대한 투입하여 주택지, 이면도로, 하천변 등 장기간 방치되어 있는 불법쓰레기를 집중 수거하고 정리할 계획이며,

 

 주요 관광지 인근(관광진흥과), 산책로 및 공원(산림녹지과) 등과 같이 부서 관련 지역 및 생활쓰레기 취약지역 등 읍면동 및 실과소에 각 담당구역을 편성하여 원활하게 환경정비를 실시한다.

 

 또한, 일제 환경정비 실시 후 지속적으로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쓰레기 배출요령을 적극 홍보하고 강력한 불법투기 단속 및 신고포상금제 운영을 통한 시민들의 자발적 신고로 행위자를 적발하여 무관용 원칙으로 강력하게 처벌할 방침이다.

 

 김천시 자원순환과장은 “이번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통하여 시민들 또한 폐기물 불법투기로 인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드는데 적극 동참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