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HAPPY 할로윈 데이

우리도 즐겨요~!

지상재 | 기사입력 2020/11/04 [18:44]

울릉군 HAPPY 할로윈 데이

우리도 즐겨요~!

지상재 | 입력 : 2020/11/04 [18:44]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릉군은 어린이 실내놀이 시설인 울릉 한마음꿈터에서 지난 31일 오전 10시부터 시설 이용 아동(0~9)을 대상으로 할로윈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포토존, 보물찾기, 타투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부모님과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입장한 아이들은 입구에 마련되어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얼굴에 타투 스티커를 붙이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냈고, 부모와 같이 장난감 사이사이에 숨겨둔 보물을 찾고 함께 소박한 할로윈 추억을 만들었다.

 

참여한 보호자들은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 같고, 어른들도 오랜만에 이렇게 아이들 덕분에 사진찍고 할로윈 분위기를 즐겨본다며,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며 만족을표했다.

 

김병수 울릉군수코로나로 크게 행사를 진행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에게 추억이 될만한 선물같은 날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나 아이들이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날이 오길바란다고 말했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울릉군울, 할로윈데이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