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우곡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행사 실시

홍대식 | 기사입력 2020/12/01 [13:53]

고령군 우곡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행사 실시

홍대식 | 입력 : 2020/12/01 [13:53]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고령군 우곡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관식, 황명희)에서는 우곡면사무소 주차장에서 11월 28(토)부터 11월 30일(월)까지 3일에 걸쳐 사랑의 김장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김장행사는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20여명이 우곡면사무소 주차장에 모여 총 3일에 걸쳐 배추 절임작업, 헹굼작업 및 양념만들기 등의 과정을 거쳐 총 170포기의 배추를 정성스레 포장하였다.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포장된 김치는 연말연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직접 방문 및 전달하였다.

 

 황명희 우곡면 새마을부녀회장은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김장행사를 해준 회원들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직접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진포 우곡면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김장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준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하였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세월따라 녹슬고 있는 세월호-목포신항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