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펭수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 차트 인기몰이

환경안전포커스 | 기사입력 2020/12/14 [09:59]

지니뮤직, “펭수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 차트 인기몰이

환경안전포커스 | 입력 : 2020/12/14 [09:59]

[인디포커스/김한솔] 지니뮤직은 동물 음악대의 신곡 크리스마스 리턴즈가 지니 TOP 200위권에 들었다고 14일 밝혔다.

 

▲ 크리스마스 리턴즈 앨범 커버  © 환경안전포커스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펭수가 많은 이들에게 힐링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만든 캐롤곡으로, 따뜻한 희망을 건네는 노래이다. 펭수는 이를 위해 프로젝트 동물 음악대를 창단하고, 순록(윤상 프로듀싱)과 불곰(김태우), 사막여우(박진주), 작사가 김이나 등을 구성해 함께 작업했다.

 

펭수는 힘들었던 올해 전세계를 위로하고 행복을 전파하기 위해 동물 음악대를 창단했다, “모두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가 돌아오길 소망하는 캐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개되었으며 발매된 이후 14일 오전 9시 기준, 93위에 오르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니뮤직은 크리스마스 리턴즈디지털 싱글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롤을 듣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펭수 무드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으로 당첨자는 14일 발표한다.

 

지니뮤직 이해일 시너지협력단장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의 따뜻한 힐링 캐롤 크리스마스 리턴즈공식 발매를 당사가 맡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음악 팬들의 니즈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로 다양한 이들과 적극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니뮤작,크리스마스리턴즈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의왕시 백운호수 주변에 만개한 벚꽃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