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와 함께하는 소외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이불 전달”

지상재 | 기사입력 2020/12/14 [18:20]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와 함께하는 소외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사랑의 이불 전달”

지상재 | 입력 : 2020/12/14 [18:20]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지부장 서창우)는 12월 14일(월) 11시 30분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여 소외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이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방식으로 후원받은 100만원으로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장애인 등 소외이웃 17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이불로 구입하여 봉화군여성자원봉사회를 통해 개별가정으로 전달하게 되었다.

 

 서창우 농협은행 봉화군지부장은 “추운 겨울 소외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고 보람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병남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여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문제 해결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봉화를 만드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봉화군, NH농협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