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 깨끗한 율곡동 이미지, 우리가 책임진다.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 환경정화활동 펼쳐

홍대식 | 기사입력 2020/12/14 [17:57]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 깨끗한 율곡동 이미지, 우리가 책임진다.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 환경정화활동 펼쳐

홍대식 | 입력 : 2020/12/14 [17:57]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이서현)는 12월12일 연말 결산회의를 대신해 석정천 주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줄어들지 않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도 수도권은 2.5단계 우리지역은 2단계로 격상되면서 각종 모임이 취소되고 있는 시점에서 새마을 부녀회원들은 실내에서 하는 연말 총회를 대신해 율곡동 주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석정천 주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하기로 결정했다.

 

 주말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모인 회원들은 석정천을 둘러싼 상가와 공원 등 부녀회원들의 세심한 손길로 구석구석 숨어 있는 쓰레기를 말끔히 청소했다.

 

 이서현 율곡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늘 궂은일 마다않고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 19가 하루빨리 종결되어 실내에서 많은 행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우문 율곡동장은“휴일에 가족들과 함께하지도 못하고 율곡동을 위한 행사에 참석해준 부녀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는 물론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 새마을부녀회는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은 기탁해 주었고 평소에도 네일아트, EM 흙공 만들기, 한복방향제 만들기, 김치 만들기, 손소독제 만들기, 아이스펙 재활용 사업 등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여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정착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세월따라 녹슬고 있는 세월호-목포신항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