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새해에도 나눔실천 염원 이어가

초전면 농업인 정병완씨, 송원건설 송원학씨, 김세호․김순덕 부부 기부

홍대식 | 기사입력 2021/01/04 [15:53]

2021년 신축년 새해에도 나눔실천 염원 이어가

초전면 농업인 정병완씨, 송원건설 송원학씨, 김세호․김순덕 부부 기부

홍대식 | 입력 : 2021/01/04 [15:53]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다. 코로나19 대유행 속 겨울철 한파에도 불구하고 우리주의의 이웃을 위한 사랑은 이어지고 있다.

 

 초전면 농업인 정병완씨는 지난달 31일 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쌀20kg, 30포(1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정병완씨는 “경제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특히 농산물 가격이 오르면서 저소득층 가계의 부담이 크겠다는 생각에 직접 생산한 쌀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송원건설 대표 송원학씨는 같은 날 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송원학 대표는 독거노인 지붕수리 작업에 참여하는 등 지역주민을 위한 재능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초전면 주민인 김세호, 김순덕 부부도 같은 날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부부의 소중한 성금은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류삼덕 초전면장은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겨울, 베풀어 주신 선행에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또 “기탁된 쌀과 성금은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겨울철 매서운 한파를 견디고 있는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세월따라 녹슬고 있는 세월호-목포신항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