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가흥2동,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펼쳐!...

새마을 남·녀 지도자 협의회와 지역사화보장협의체, 지역 내 취약계층에 떡국 떡 나눔 행사 가져

김영문 | 기사입력 2021/01/27 [18:45]

영주시 가흥2동,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펼쳐!...

새마을 남·녀 지도자 협의회와 지역사화보장협의체, 지역 내 취약계층에 떡국 떡 나눔 행사 가져

김영문 | 입력 : 2021/01/27 [18:45]

 

  © 김영문

 

[환경안전포커스/김영문] 영주시 가흥2동 새마을 남·여 지도자 협의회(회장 정인환김경숙)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숙노경준)는 27일 지역 내 취약계층에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는 새마을 남·녀 지도자 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함께 떡국 떡 포장과 전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전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외출이 자제된 요즘 결식우려가 있는 지역 내 저소득 독거어르신장애인다문화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구 200세대를 대상으로 떡국 떡 2kg씩을 소포장해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노경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준비한 떡국 떡으로 코로나19’와 추위로 힘든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이번 행사를 주관한 새마을지도자들은 국토대청결 운동환경정비꽃길조성, ‘코로나19’ 방역 등의 사업을 매년 지속하고 있다.

 

또한함께 행사를 추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반찬나눔무료이불세탁서비스행복대청소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행복공동체 희망 가흥2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