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서포터즈 자원 봉사 및 홍보 캠페인 진행

홍대식 | 기사입력 2021/03/29 [12:38]

김천시, 서포터즈 자원 봉사 및 홍보 캠페인 진행

홍대식 | 입력 : 2021/03/29 [12:38]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가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의 K리그 홈 개막전 홍보 및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섰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27일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와 함께 안전하고 청결한 경기장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른 아침부터 서포터즈 약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나서 경기장 내부 좌석 및 테이블 청소 작업을 진행했다. 이후 10시 30분부터 김천시 직지교 사거리에서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홈 개막전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는 2016년 발족해 올해 6년 차를 맞았고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대회 등 각종 체육행사에 김천시를 응원하고 경기장 안내, 질서계도 등 많은 봉사활동 또한 펼치고 있다.

 

상무의 김천 이전과 함께 서포터즈는 2021년 활발히 김천상무를 알리고 응원할 계획이다. 이날 거리 홍보 캠페인에 참여한 김충섭 김천상무 구단주는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에서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시민들의 김천상무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김천시의 첫 프로축구단인 만큼 팬들과 하나되는 김천상무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 회장 이만수는 “김천상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봉사 및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김천 시민들이 김천상무를 많이 응원하고 있다. 상무 축구단이 김천 지역에 온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축구단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내달 4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과 ‘하나원큐 K리그2 2021’ 홈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의왕시 백운호수 주변에 만개한 벚꽃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