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 재배농작물 기부

홍대식 | 기사입력 2021/06/03 [14:10]

고령군,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 재배농작물 기부

홍대식 | 입력 : 2021/06/03 [14:10]

고령군 대가야읍 고아리에 위치한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에서 재배한 농작물을 관내 복지시설에 기부하였다.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는 대가야생활촌,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와 더불어 고령군의 통합관광지로써 근린공원과 친자연적 녹색공간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대가야체험캠프와 인접하여 캠핑장방문객들에게 야외나들이 공간의 역할과 도시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경작물을 재배함으로써 이색적인 볼거리와 자라나는 자녀들에게 농작물을 알리는 교육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계절별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함으로써 수확되는 작물에 대해 관내 복지시설 및 불우이웃에게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겨울 배추를 비롯하여 올봄엔 봄나물을 기증하였고 메실, 오이 부추, 상추 등 5월에 수확되는 작물을 대창양로원, 영생양로원 등 관내 복지시설에 기부가 이루어졌다.

 

곽용환 고령군수는“관광객들에게 농촌의 정서와 친환경적 녹색공간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을 것이며 재배된 작물은 복지시설 및 불우한 이웃에게 기부하여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령군의 관광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하였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